소스복사하기
다운로드: 글로벌 성공 외식프랜차이즈 분석 - 1)캐나다의 ‘팀홀튼’ 2)중국의 ‘하이디라오’3)일본의 ‘요시노야’.hwp
목차 |
1. 국가별 브랜드 선정동기 1) 캐나다의 ‘팀홀튼’ 2) 중국의 ‘하이디라오’ 3) 일본의 ‘요시노야’ 2. 국가별 브랜드 소개 1) 캐나다의 ‘팀홀튼’ ⑴ ‘팀홀튼’의 설립 배경 ⑵ ‘팀홀튼’만의 매장 문화 ⑶ ‘팀홀튼’ 주 메뉴 2) 중국의 ‘하이디라오’ ⑴ ‘하이디라오’의 설립 배경 ⑵ ‘하이디라오’만의 매장 문화 ⑶ ‘하이디라오’ 주 재료 3) 일본의 ‘요시노야’ ⑴ ‘요시노야’의 연혁 ⑵ ‘요시노야’만의 매장 문화 ⑶ ‘요시노야’ 주 메뉴 3. 결론 4. 참고문헌 |
본문내용 |
외식 프랜차이즈 가맹점의 성공 요인에 관한 연구 김양주|경성대학교 와인문화와 외식 프랜차이즈의 만남 최인섭|한국문화산업학회 / 문화산업연구 외식 프랜차이즈산업의 발전 방안에 관한 연구 체렝나디밋|한성대학교 한국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의 글로벌 경영전략에 관한 연구 :제너시스 BBQ와 놀부 김유미|숙명여자대학교 중국 외식 프랜차이즈 시장에 대한 경영전략 연구 양야|부산외국어대학교 대만 외식 프랜차이즈, 작지만 큰 시장 박미숙|KOTR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