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각 복사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블로그나 카페에 HTML 형식으로 붙여넣기 하실 수 있습니다.

소스복사하기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

다운로드: icon아모레퍼시픽 SWOT.hwp


목차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본문내용
- 온라인 유통채널 개발에 상대적인 투자부족
통계청에 따르면 지난 3년간(2014~2016년) 온라인쇼핑몰(인터넷·모바일 포함)을 통한 화장품 거래액은 큰 폭으로 증가했다. 화장품 온라인쇼핑몰 거래액은 2015년 1조9458억원에서, 지난해 2조6637억원으로 약 36.9%가 증가했다. 특히 모바일을 통한 화장품 구매가 크게 증가했다.모바일 거래 규모는 지난해 1분기 1928억원에서 4분기 3448억원으로 78% 가량 성장했다. 통계청은 2014년부터 모바일을 통한 화장품 거래액을 공개하고 있다. 모바일 화장품 구매 비율이 지난해 온라인 쇼핑몰 거래액(2조6637억원) 중 약 38.81%를 차지하고 있다.
2024-04-20 13:20:35 211.234.109.229/data/data_scrap.html 최근 수정일: 2019-11-06 15:55:18. 총퀴리수 : 3 총쿼리시간 : 0.00207 [0.00057]/[ DB:report] select count(*) AS CNT from psCart where SessNum='20240420132035495623'; [0.00048]/[ DB:report] SELECT seq FROM psRlist WHERE rpID=770428; [0.00102]/[ DB:report] SELECT * FROM psReport WHERE rpID=770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