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복사하기
목차 |
1. 파리바게트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기업비전과 미션 2. 기업선정배경 3. 중국진출 성공사례 4. 경쟁사분석 (뚜레쥬르) 5. 파리바게트 SWOT분석 6. 파리바게트 STP분석 7. 파리바게트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9. 결론 및 향후시사점 |
본문내용 |
지금까지 부동의 1위였던 파리바게뜨는 경쟁상대인 뚜레쥬르의 맹추격을 당하고 있다. 비록 점포수는 파리바게뜨가 우위에 있지만 작년한해동안의 성장률은 뚜레쥬르가 더 높게 나타났다. 파리바게뜨는 뚜레쥬르의 경쟁에서 앞서나가기 위해서는 차별화된 서비스 전략이 필요하다고 보여진다. 그 밖에 영업과 직결되는 다향한 서비스 전략을 구사해야 할 것이다. 프랜차이즈업의 성격상 본사의 마케팅 방침을 그대로 사용하며 가맹점 자체의 적극적인 활동이 필요할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