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복사하기
목차 |
1. 카누 KANU 브랜드소개 2. 시장상황분석 3. 카누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카누 마케팅전략 (1) 포지셔닝전략 (2) IMC전략 (3) 차별화전략 5.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1) 마케팅전략 제언 (2) 마케팅 기대효과 6. 미래방향제언 |
본문내용 |
나만의 카누 레시피 나는 카누스타 카누로 아메리카노 이외에도 다양하고 간단한 레시피 를 즐길 수 있다! 새롭고 기발한 카누 레시피 공모전을 통해 스틱 커피 카누의 폭 넓은 활용방법을 소비자들과 공유 하며 누구나 바리스타 가 될 수 있다는 기획 의도를 통해 흥미· 호기심 유도로 카누 이슈화와 더불어 구매 률 상승 효과 기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