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각 복사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블로그나 카페에 HTML 형식으로 붙여넣기 하실 수 있습니다.

소스복사하기

코카콜라 SWOT,세계화전략분석및 코카콜라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코카콜라 향후전략제언 PPT

다운로드: icon코카콜라.pptx


목차
1. 코카콜라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기업선정배경
<3> 코카콜라 히스토리

2. 코카콜라 가치사슬분석

3. 코카콜라 세계화전략

4. 코카콜라 SWOT분석

5. 코카콜라 STP분석

6. 마케팅믹스 4P전략

7. 그 외 마케팅활동
<1> 스포츠마케팅
<2> 컬러마케팅
<3> TV마케팅
<4> 바이럴마케팅

8. 향후 프로모션 전략제안

 
본문내용
코카콜라는 대량 마케팅을 수행하는 대표적 기업이다. 코카콜라는 전체시장에 대한 무차별적 마케팅(undifferentiated marketing)을 수행해 왔다.

그런데 1980년대 들어 기존 코카콜라의 여러 가지 변형(different versions)을 개발하였다. 즉, 콜라시장에서 소비자들의 요구가 다양해짐에 따라, 시장을 3개 세분시장으로 연령대에 따른 세분화를 시도하고 각각의 세분시장을 대상으로 6가지 제품을 개발하였다. 1985년도에 개발되어 기존의 코카콜라를 대체함으로써 소비자들로부터 거센 항의를 받은 Coke는 단맛의 Coke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포지셔닝하였다.
2024-04-24 13:26:37 211.234.109.229/data/data_scrap.html 최근 수정일: 2019-11-06 15:55:18. 총퀴리수 : 3 총쿼리시간 : 0.00223 [0.00059]/[ DB:report] select count(*) AS CNT from psCart where SessNum='20240424132636126301'; [0.00044]/[ DB:report] SELECT seq FROM psRlist WHERE rpID=770183; [0.00120]/[ DB:report] SELECT * FROM psReport WHERE rpID=7701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