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복사하기
목차 |
1. 스타벅스 기업소개 <1> 스타벅스 기업개요 <2> 경영철학 <3> 현황분석 2. 스타벅스 성공요인 3. 스타벅스 서비스품질 분석 4. 스타벅스 성공,실패사례 5. 스타벅스 한국진출전략 6. SWOT분석 7.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8.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9. 스타벅스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1> 문제점 <2> 해결방안 10. 스타벅스 향후방향제언 |
본문내용 |
스타벅스는 세계적으로 스페셜티 커피 즉, 고품질의 차별화된 커피의 로스터이자 마케터 또한 유통업체 입니다. 스타벅스의 미션은 슬라이드와 같이 “인간의 정신에 영감을 불어넣고 더욱 풍요롭게 한다“ 이를 위해 한 분의 고객,한잔의 음료, 우리의 이웃에 정성을 다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