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각 복사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블로그나 카페에 HTML 형식으로 붙여넣기 하실 수 있습니다.

소스복사하기

펩시의 탄산수 브랜드 H2OH 마케팅전략 [무칼로리와 저탄산, 비타민이 포함 청량음료]

다운로드: icon펩시의 탄산수 브랜드 H2OH 마케팅전략 [무칼로리와 저탄산, 비타민이 포함 청량음료].pptx


목차
1. H2OH
2. 상황분석
3. 목표
4. 실행
5. 효과
 
본문내용
기존 전체음료시장에서 웰빙 탄산음료라는 이미지로 런칭되었으나 기존은 SER을 stil WATER제품군의 속하는 다른음료들에게 밀려 소비가 계속하여 줄어들었다

<중 략>

60%는 탄산이 음료수의 맛을 향상시킨다고 생각한다.40%는 식사와 함께 탄산음료를 선호한다. 70%는 식사와 함께 하기에 탄산음료는 너무 탄산이 많다고 생각한다. 100%의 사람들은 CFW 는 식사와 함께하기에 알맞은 탄산을 함유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중 략>

기존 전체음료시장에서 웰빙 탄산음료라는 이미지로 런칭되었으나 기존은 SER을 stil WATER제품군의 속하는 다른음료들에게 밀려 소비가 계속하여 줄어들었다.
2024-04-23 21:02:37 211.234.109.229/data/data_scrap.html 최근 수정일: 2019-11-06 15:55:18. 총퀴리수 : 3 총쿼리시간 : 0.00222 [0.00063]/[ DB:report] select count(*) AS CNT from psCart where SessNum='20240423210237963148'; [0.00054]/[ DB:report] SELECT seq FROM psRlist WHERE rpID=769534; [0.00105]/[ DB:report] SELECT * FROM psReport WHERE rpID=769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