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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운로드: 펩시의 탄산수 브랜드 H2OH 마케팅전략 [무칼로리와 저탄산, 비타민이 포함 청량음료].pptx
목차 |
1. H2OH 2. 상황분석 3. 목표 4. 실행 5. 효과 |
본문내용 |
기존 전체음료시장에서 웰빙 탄산음료라는 이미지로 런칭되었으나 기존은 SER을 stil WATER제품군의 속하는 다른음료들에게 밀려 소비가 계속하여 줄어들었다 <중 략> 60%는 탄산이 음료수의 맛을 향상시킨다고 생각한다.40%는 식사와 함께 탄산음료를 선호한다. 70%는 식사와 함께 하기에 탄산음료는 너무 탄산이 많다고 생각한다. 100%의 사람들은 CFW 는 식사와 함께하기에 알맞은 탄산을 함유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중 략> 기존 전체음료시장에서 웰빙 탄산음료라는 이미지로 런칭되었으나 기존은 SER을 stil WATER제품군의 속하는 다른음료들에게 밀려 소비가 계속하여 줄어들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