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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운로드: 서비스 Zappos 자포스의 경쟁우위 전략(자포스 닷컴).pptx
목차 |
1. 기업소개 2. 기업특징 3. 기업분석 4. 결론 및 시사점 |
본문내용 |
서비스는 자포스에서 파는 물건이다. 사고의 전환 “고객은 우리가 무언가 해주기를 기대하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우리는 고객이 어떤 기분을 느끼도록 해야 하는지를 절대 잊어선 안 됩니다.” 토니 셰이, 자포스 CEO 자포스의 핵심가치(10가지) 1. 고객 감동 서비스를 실천하자. - 자포스는 고객을 감동시키는 모든 일을 가치 있게 생각한다. 2. 변화를 수용하고 주도하자. - 성장하는 회사는 항상 변화한다. 3. 재미와 약간의 괴팍함을 추구하자. - 자포스는 재미와 독특함을 장려한다. 4. 모험심과 창의성 그리고 열린 마음을 갖자. - 실수나 위험을 두려워하지 말고 항상 도전한다 5. 배움과 성장을 추구하자. - 직원 한 사람 한사람이 늘 성장하고 노력해야 회사도 성장한다. 6.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솔직하고 열린 관계를 만들자. - 말을 잘 하는 것만큼이나 잘 듣는 것이 중요하다. 7. 확고한 팀워크와 가족애를 갖자. - 우리는 회사 동료 그 이상이다. 우리는 가족이다. 8. 최소한의 것으로 최대한의 효과를 만들자. - 모든 일에는 개선의 여지가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