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각 복사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블로그나 카페에 HTML 형식으로 붙여넣기 하실 수 있습니다.

소스복사하기

마케팅 National Museum of Korea marketing

다운로드: icon마케팅 National Museum of Korea marketing.pptx


목차
1. 자사분석
2. 경쟁자분석
3. 타겟분석
4. 마케팅목표
5. 마케팅전략
 
본문내용
01 자사분석
국립중앙박물관 소개
소통과 창조의 복합문화공간 <국립중앙박물관>
우리 문화유산의 보존,전시,교육과 국제적인 문화교류
21세기 문화의 시대를 이끌어가는 복합문화공간

- Vision
우리 문화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다른 나라와의 문화교류 및 이해의 증진
- mission
역사적, 문화적, 예술적 가치를 수집, 보존, 전시하고 보다 더 많은 사람에게 제공하여 사회의 발전에 이바지
-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용산동6가 168-6
- 이용시간
화∙목∙금 09:00~18:00 / 수∙토 09:00~21:00 / 일요일∙ 공휴일 09:00~19:00
- 전시내용
상설전시(무료) / 기획특별전시(유료) / 야외전시 / 대여전시

국립중앙박물관 현재 마케팅전략
학술적인 흥미가 있는 40~50대의 중∙ 장년층을 Targeting함으로써
그들의 자녀들에게도 흥미가 이어져
박물관으로 유인하는 것이
현재 국립중앙 박물관의 마케팅 전략
2024-04-26 15:44:35 211.234.109.229/data/data_scrap.html 최근 수정일: 2019-11-06 15:55:18. 총퀴리수 : 3 총쿼리시간 : 0.00196 [0.00044]/[ DB:report] select count(*) AS CNT from psCart where SessNum='20240426154435318510'; [0.00046]/[ DB:report] SELECT seq FROM psRlist WHERE rpID=769457; [0.00106]/[ DB:report] SELECT * FROM psReport WHERE rpID=7694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