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복사하기
다운로드: 마케팅 National Museum of Korea marketing.pptx
목차 |
1. 자사분석 2. 경쟁자분석 3. 타겟분석 4. 마케팅목표 5. 마케팅전략 |
본문내용 |
01 자사분석 국립중앙박물관 소개 소통과 창조의 복합문화공간 <국립중앙박물관> 우리 문화유산의 보존,전시,교육과 국제적인 문화교류 21세기 문화의 시대를 이끌어가는 복합문화공간 - Vision 우리 문화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다른 나라와의 문화교류 및 이해의 증진 - mission 역사적, 문화적, 예술적 가치를 수집, 보존, 전시하고 보다 더 많은 사람에게 제공하여 사회의 발전에 이바지 -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용산동6가 168-6 - 이용시간 화∙목∙금 09:00~18:00 / 수∙토 09:00~21:00 / 일요일∙ 공휴일 09:00~19:00 - 전시내용 상설전시(무료) / 기획특별전시(유료) / 야외전시 / 대여전시 국립중앙박물관 현재 마케팅전략 학술적인 흥미가 있는 40~50대의 중∙ 장년층을 Targeting함으로써 그들의 자녀들에게도 흥미가 이어져 박물관으로 유인하는 것이 현재 국립중앙 박물관의 마케팅 전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