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복사하기
목차 |
1. 진에어 기업소개 (1) 진에어 기업개요 (2) 기업핵심역량 2. 시장상황분석 (5 Forces model) 3. 진에어 SWOT분석 4.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본문내용 |
현재 진에어는 항공사 직원이 휠체어에 고객을 태우고 탑승을 돕는 서비스가 없고, 장애인요금 할인정책도 없기 때문에 장애인들의 불만이 많다는 문제점을 찾았다. 이에 따라 즐거움을 주는 기내 이벤트에 버금가게 몸이 불편한 고객 층을 세분화하여 도움 서비스,지원 혜택등을 개발하고 특화시킬 필요가 있다고 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