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각 복사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블로그나 카페에 HTML 형식으로 붙여넣기 하실 수 있습니다.

소스복사하기

블랙야크 브랜드현황분석과 블랙야크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블랙야크 향후시사점 PPT

다운로드: icon블랙야크.pptx


목차
1. 블랙야크 브랜드소개
(1) 블랙야크 브랜드소개
(2) 블랙야크 현재상황분석

2. 아웃도어 시장분석 (5 Force Model)

3. 블랙야크 해외진출전략

4. 블랙야크 SWOT분석

5. 블랙야크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블랙야크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결론
 
본문내용
이제 플레이스 유통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유통부문을 하면서 이것을 어떻게 분석하고 설명드릴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블랙야크 매장의 분포 특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블랙야크는 초반에 등산로주변을 중심으로 매장을 만들었고 서서히 도심지로 점차 확장을 하였습니다.
등산하는 고객들에게 우리제품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여 등산고객들을 효율적으로 공략하는 것이었습니다.
도심지로 확장은 시켰지만 블랙야크의 유통은 아직까지 젊은 층에 대한 접근성이 부족했습니다.
2024-04-27 11:46:05 211.234.109.229/data/data_scrap.html 최근 수정일: 2019-11-06 15:55:18. 총퀴리수 : 3 총쿼리시간 : 0.00197 [0.00047]/[ DB:report] select count(*) AS CNT from psCart where SessNum='20240427114605559504'; [0.00045]/[ DB:report] SELECT seq FROM psRlist WHERE rpID=766478; [0.00105]/[ DB:report] SELECT * FROM psReport WHERE rpID=7664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