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각 복사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블로그나 카페에 HTML 형식으로 붙여넣기 하실 수 있습니다.

소스복사하기

롯데시네마 기업현황분석, 롯데시네마 마케팅사례 분석, 롯데시네마 미래 마케팅전략 제안

다운로드: icon롯데시네마 기업소개.hwp


목차
1. 롯데시네마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경영철학

2. 롯데시네마 기업상황분석

3. 멀티플렉스 시장분석
(1) 시장상황분석
(2) 5 Force Model 분석

4. 롯데시네마의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롯데시네마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롯데시네마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롯데시네마 미래 마케팅전략 제안
(1) 경쟁력강화 전략제안
(2) 중장년층 타켓 마케팅전략 제안
(3) 해외시장 선점전략
(4) 고객관리 전략제안

8. 결론 및 느낀점
 
본문내용
그 시작으로 지금 시장 집중화 및 전문화 전략을 통해 기억에 남을 만한 경험을 선사 하고 롯데시네마 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좀 더 대중화 시키고자 한다. 롯데시네마가 영화 시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는 있었지만 일반인들에게는 이미지의 부재, 경쟁사와 비교해 낮은 접근성으로 인해 아직 사람들에게 깊이 기억되지 못하는 한계를 가지고 있다. 이러한 한계를 극복하려면 롯데시네마 만의 차별적인 변화가 필요하다. 따라서 Product, Price, Place 그리고 Promotion까지 마케팅 믹스인 4P 모두의 전반적인 변화를 꾀하면서 기존 롯데시네마가 가진 장점을 유지하면서, 단점을 장점으로 바꾸기 위해 새로운 전략을 찾고자 했다.
2024-04-23 20:54:46 211.234.109.229/data/data_scrap.html 최근 수정일: 2019-11-06 15:55:18. 총퀴리수 : 3 총쿼리시간 : 0.0022 [0.00047]/[ DB:report] select count(*) AS CNT from psCart where SessNum='20240423205446747925'; [0.00048]/[ DB:report] SELECT seq FROM psRlist WHERE rpID=763884; [0.00125]/[ DB:report] SELECT * FROM psReport WHERE rpID=7638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