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각 복사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블로그나 카페에 HTML 형식으로 붙여넣기 하실 수 있습니다.

소스복사하기

[티웨이항공 마케팅케이스 연구] 티웨이항공 기업분석과 티웨이항공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티웨이 향후시사점연구

다운로드: icon티웨이.hwp


목차
1. 티웨이항공 기업소개

2. 저가항공 시장환경분석
(1) 시장환경분석
(2) 경쟁상황분석

3. 티웨이항공 SWOT분석과 마케팅전략

4. 티웨이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티웨이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결론 및 향후시사점

< 참고자료 >
 
본문내용
4) 티웨이항공 광고를 통한 고객 유치
TV광고와 배너광고 등 각종 광고를 통하여 고객을 유치한다. 티웨이 항공의 노선을 중심으로 고객들의 출항지와 취항지의 관광욕구를 자극하기 위해 취항 노선에 해당하는, 여기서는 오키나와 노선에 해당하는 관광지를 TV광고나 배너 광고에 나타내어 상품광고를 한다.

5) 공중관계 (PR: Public Relations)
공중관계는 기업이 소비자가 속해있는 지역사회나 단체등과 우호적인 관계를 유지하여 기업에 대한 호의적인 이미지를 유발하고 자사제품을 촉진하기 위한 촉진유형이다.

6) 인터넷 마케팅
페이스북과 트위터 등 소셜네트워크를 통해 마케팅을 한다. 기존의 TV나 배너광고는 비용이 많이 소모되는 점이 있다면 인터넷 마케팅은 적은 비용으로 더 많은 효용을 얻을 수 있기에 점점 가치가 상승하고 있다.
2024-03-29 14:13:59 211.234.109.229/data/data_scrap.html 최근 수정일: 2019-11-06 15:55:18. 총퀴리수 : 3 총쿼리시간 : 0.0029 [0.00079]/[ DB:report] select count(*) AS CNT from psCart where SessNum='20240329141359229384'; [0.00071]/[ DB:report] SELECT seq FROM psRlist WHERE rpID=763880; [0.00140]/[ DB:report] SELECT * FROM psReport WHERE rpID=7638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