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각 복사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블로그나 카페에 HTML 형식으로 붙여넣기 하실 수 있습니다.

소스복사하기

[아시아나항공 마케팅사례 파워포인트] 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과 마케팅(SWOT,STP,4P)전략 분석및 아시아나항공 미래방향제안 PPT

다운로드: icon아시아나.pptx


목차
1. 아시아나항공 기업소개
(1) 기업소개
(2) 경영철학

2. 아시아나항공 성공요인

3. 아시아나항공 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

4. 아시아나항공 경영전략
(1) 고객만족 경영전략
(2) 마케팅전략

5. 아시아나항공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s

6. 아시아나항공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7. 아시아나항공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결론
(1) 향후방향제안
(2) 시사점
 
본문내용
- 인터넷 전용 예약 클래스 도입으로 인터넷 사용자들에게 예약의 우선권 부여하기도 하며 항공권 할인 및 마일리지 혜택 제공한다.
- 아시아나 항공의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제휴업체나 접속률이 높은 홈페이지와 각종 사이트들에 배너 광고를 띄워 접촉 기회를 넓힌다.
- 주한 외국인 전용 영문 예약, 발권 사이트를 개설하여 국내선, 국제선 예약 발권 업무 및 예약 변경 및 환불업무 제공한다. 국내신용카드 뿐만 아니라 해외발행신용카드로도 발권이 가능하다
2024-04-23 21:25:23 211.234.109.229/data/data_scrap.html 최근 수정일: 2019-11-06 15:55:18. 총퀴리수 : 3 총쿼리시간 : 0.00225 [0.00060]/[ DB:report] select count(*) AS CNT from psCart where SessNum='20240423212523561232'; [0.00055]/[ DB:report] SELECT seq FROM psRlist WHERE rpID=763870; [0.00110]/[ DB:report] SELECT * FROM psReport WHERE rpID=7638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