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각 복사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블로그나 카페에 HTML 형식으로 붙여넣기 하실 수 있습니다.

소스복사하기

롯데리아 기업분석, 롯데리아 마케팅전략, 롯데리아 미래전략제안 시사점

다운로드: icon롯데리아111.hwp


목차
1. 롯데리아 기업소개
(1) 롯데리아 개요
(2) 롯데리아 기업현황분석

2. 패스트푸드 시장상황분석

3. 롯데리아 성공요인

4. 롯데리아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s

5. 롯데리아 제품사례분석 (라이스버거)

6. 롯데리아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8. 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롯데리아는 광고를 통해서 우리의 것, 한국적인 것을 강조하였으며 가격할인, 경품잔치, 상품권, 할인권증정, 세트메뉴 판촉을 했고, 반달곰 캠페인, 사랑의 먹거리 나누기 운동, 유소년축구 기금 등의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에게 롯데리아를 홍보하는 전략을 펼쳤다. 롯데리아가 펼쳤던 홍보 전략을 몇 가지 소개하자면 먼저 ‘좋은 세상 만들기의 불우한 이웃돕기 전략’이 있다.
2024-04-25 23:30:00 211.234.109.229/data/data_scrap.html 최근 수정일: 2019-11-06 15:55:18. 총퀴리수 : 3 총쿼리시간 : 0.00202 [0.00053]/[ DB:report] select count(*) AS CNT from psCart where SessNum='20240425233000342314'; [0.00046]/[ DB:report] SELECT seq FROM psRlist WHERE rpID=763859; [0.00103]/[ DB:report] SELECT * FROM psReport WHERE rpID=7638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