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복사하기
목차 |
1. ABC마트 기업소개 (1) ABC마트의 탄생 (2) ABC마트의 한국진출 2. 시장환경분석 (5 Forces Model 분석) 3. ABC마트 경영 성공전략 분석 (1) 직수입체제 (2) 조직혁신전략 (3) 매장관리전략 (4) 재고관리전략 (5) 물류전략 (6) 온라인전략 4. ABC마트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ies (4) Threat 5. ABC마트 STP전략 6. ABC마트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결론 및 느낀점 |
본문내용 |
ABC마트 는 온라인 일상 고객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기 위해 멀티숍 최초로 온라인 구매상품을 오프라인에서 환불, 교환이 가능하게 하는 혁신적 유통모델을 선보였다. 이는 온라인 쇼핑몰의 단점을 보완한 것으로서 소비자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한 ABC마트 의 유통모델이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