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각 복사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블로그나 카페에 HTML 형식으로 붙여넣기 하실 수 있습니다.

소스복사하기

서커스 성공 경영 전략(가치혁신 전략)

다운로드: icon서커스 성공 경영 전략(가치혁신 전략).pptx


목차
1. 태양의 서커스? : 시작과 현재
2. 서커스 산업의 위기 : 왜 관객은 서커스를 외면했는가?
3. 블루오션 전략 : 우리는 왜 태양의 서커스에 열광하게 되었는가?
4. 결론
 
본문내용
Alegria, Corteo, Dralion, KA, La Nouba, LOVE, Mystere, O, Quidam, Saltimbanco, Varekai, Zumanity 등 총21개의 다양한 쇼로 구성

경쟁자 없는 새 시장 창출
경쟁을 무의미하게 만들고 새 수요를 창출하고 시장을 장악하며 가치와 비용을 동시에 추구하고 차별화와 저비용을 동시에 추구하도록 회사 전체에 활동 체계를 정렬

작품을 무대에 올릴 때마다 특별히 작곡된 악곡들을 사용함으로써 수십 년 간 변함없이 비슷한 곡조들을 사용해왔던 기존의 서커스들과 차별화하는 전략을 추구 시각만이 아니라 청각으로도 관객에게 서커스의 환상을 강화시키는 데 큰 몫을 담당하고 있는 것!

서커스라는 브랜드 인식을 주고 대형천막극장 안으로 입장하는 순간 현실과는 다른 하나의 가상 세계라는 이미지를 부여함
브로드웨이 뮤지컬의 경우 라이센스를 체결하여 복제된 형태의 공연을 선보이지만, 태양서커스는 오리지널 공연만을 고집
2024-04-26 16:53:08 211.234.109.229/data/data_scrap.html 최근 수정일: 2019-11-06 15:55:18. 총퀴리수 : 3 총쿼리시간 : 0.0023 [0.00060]/[ DB:report] select count(*) AS CNT from psCart where SessNum='20240426165308616710'; [0.00048]/[ DB:report] SELECT seq FROM psRlist WHERE rpID=760168; [0.00122]/[ DB:report] SELECT * FROM psReport WHERE rpID=7601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