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각 복사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블로그나 카페에 HTML 형식으로 붙여넣기 하실 수 있습니다.

소스복사하기

YAHOO 야후 기업분석과 야후의 한국진출 마케팅실패 사례분석과 야후 향후전략 도출 PPT

다운로드: icon야후코리아.pptx


목차
1. 야후 YAHOO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야후코리아 연혁과 주요서비스

2. 야후코리아의 과거 성공요인
(1) 성공요인
(2) 성공마케팅전략

3. 야후코리아의 쇠퇴원인
(1) 경쟁자 출현
(2) 지배구조 및 계약실패

4. 야후코리아의 마케팅사례와 전략도출
(1) 야후코리아의 마케팅사례
1) SWOT 분석
2) SLEPT 분석
3) STP 분석
(2) 향후전략도출

<참고자료>
 
본문내용
우리나라 시장에서 야후 코리아의 가장 큰 실패 원인은 바로 컨텐츠의 부족이라고 볼 수 있다. 야후는 우리나라 사람들의 특징을 고려하지 않았고 사람들의 다양한 컨텐츠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켜주지 못했다고 볼 수 있다. 기타의 이유로는 감성 마케팅에서 실패와 홈페이지의 통일감이 부족하고 사용자의 흥미를 끌 만한 요소가 많이 부족했다는 점을 들 수 있다.
2024-04-25 05:54:37 211.234.109.229/data/data_scrap.html 최근 수정일: 2019-11-06 15:55:18. 총퀴리수 : 3 총쿼리시간 : 0.00208 [0.00049]/[ DB:report] select count(*) AS CNT from psCart where SessNum='20240425055437225056'; [0.00047]/[ DB:report] SELECT seq FROM psRlist WHERE rpID=759511; [0.00112]/[ DB:report] SELECT * FROM psReport WHERE rpID=759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