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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기업(매체기업)의 중요성, 미디어기업(매체기업)의 등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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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서론

Ⅱ. 미디어기업(매체기업)의 중요성

Ⅲ. 미디어기업(매체기업)의 등장

Ⅳ. 미디어기업(매체기업)의 현황

Ⅴ. 미디어기업(매체기업)의 시장질서

Ⅵ. 미디어기업(매체기업)의 외국기업 국내진출

Ⅶ. 향후 미디어기업(매체기업)의 제고 방안
1. 창의력을 살릴 수 있는 콘텐츠 생산 기반 조성
2. 공익성 강화
3. 민주적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대안 네트워크 구성

Ⅷ. 결론

참고문헌
 
본문내용
Ⅰ. 서론

자사만의 강점 개발 이외에 자사만의 특이한 광고로 빛을 본 경우도 있다 이는 바로 엡솔루트 보드카로 우리나라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20년 동안 변하지 않는 광고 로 우리에게 놀라움과 변하지 않는 고정속에 신선함을 주었다 그로인해 우포를 수집하듯 이 광고만을 모으는 사람이 생길뿐더러 미술관에 전시, 광고 디스켓 판매 출시될 정도였다 그들은 오직 인쇄매체로만 광고를 해왔으며 광고에는 엡솔루트병이 그림속 한부분이 되어 들어가 있으며 두 단어로 된 카피만을 사용한다.
글로벌적 경영전략은 만들어진 나라에서 전해지는 나라로 어떻게 전달되느냐 에서 성공과 실패가 나누어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러한 점을 적절하게 대처한 기업이 있는데 이것은 누구나 한번쯤 들어본 발렌타인이 그 예이다.
진로 발렌타인스는 세계적인 브랜드 발랜타인으로 유명한 영국의 얼라이드 도맥그룹과 국내 소주 선도업체 진로의 합작 법인이다 이 회사는 주류에 대한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쳐서 회사가 출범한지 2년도 채 안되 명실상부한 국내 위스키 업계 1위 기업으로 부상했다. 전통적으로 발렌타인의 첫 제품은 스코틀랜드에서 선보이지만 ‘발렌타인마스터즈‘는 처음 한국에서 시판되었다. 그들은 전통적인 관례를 깨고 기업의 매출에 큰 비중을 차지하는 나라로 과감하게 첫 시판을 옮기는 파격적인 면모를 보인다 하지만 놀라움은 여기서 그치는 것이 아니었다. 발렌타인마스터즈의 타켓고객은 다름이 아닌 강남 룸살롱 마담들이 었다는것이다.
강남에서 호평을 받아 소문이 나면 다른 지역 술집에서도 공급요청이 쇄도할 것이라는 계산에서였다. 국내 위스키 시장은 연간1조2천억원. 이 중 서울을 포함한 수도권에서 판매되는 위스키가 전체의 70%를 차지한다. 그중에서도 강남지역에서 소비되는 매출이 60%라 하니, 그들은 강남을 선택할 수밖에 없었다. 또한 룸살롱 마담들이 어떤 술을 권하느냐에 따라 새로운 위스키의 성패를 좌우하기 때문에 그들은 그런 결정을 내렸던 것이다.
이 전략은 한국 위스키의 유통구조를 정확히 간파한 예로써 매우 탁원한 마케팅 전략이 아닐 수 없었다.
이외에도 직접 찾아가는 마케팅인 페브리즈, 브랜드포커싱전략으로 성공한 빠팡 에스쁘아향수, 시대에 흐름을 파악하는 키덜트 마케팅과 동성연애 마케팅, 고급화, 최상화의 스타벅스 등등. 우리에겐 참 본 받을만한 많은 기업들이 있었다.
성공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선 시대흐름 반영 ,사회체계에 맞는 정확한 현실경영, 자사만의 독특한 강점개발, 적당한 현지화, 등을 기르는 것이 중요할 것이며, 그렇다면 상의하달식 기업체계로 성공할 수 없는 것은 불보듯 뻔한 일이다. 글로벌한 마인드와 의사소통이 되는 인
2024-04-27 12:13:34 211.234.109.229/data/data_scrap.html 최근 수정일: 2019-11-06 15:55:18. 총퀴리수 : 3 총쿼리시간 : 0.00236 [0.00052]/[ DB:report] select count(*) AS CNT from psCart where SessNum='20240427121334795749'; [0.00047]/[ DB:report] SELECT seq FROM psRlist WHERE rpID=758573; [0.00137]/[ DB:report] SELECT * FROM psReport WHERE rpID=7585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