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각 복사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블로그나 카페에 HTML 형식으로 붙여넣기 하실 수 있습니다.

소스복사하기

좋은데이 제품분석과 좋은데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좋은데이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나의의견

다운로드: icon좋은데이.hwp


목차
1. 좋은데이 제품과 기업소개
(1) 무학 기업소개
(2) 좋은데이 제품소개

2. 좋은데이 SWOT 분석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

3. 좋은데이 STP 전략 분석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2) 목표시장선정 (Targeting)
(3) 포지셔닝 (Positioning)

4. 좋은데이 마케팅믹스 4P전략
(1) 제품전략 (Product)
(2) 가격전략 (Price)
(3) 유통전략 (Place)
(4) 촉진전략 (Promotion)

5. 좋은데이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6. 결론 및 나의의견
 
본문내용
좋은데이의 품질을 살펴보면 소주의 80% 이상이 물인 점을 이용, 일반적인 물을 사용하지 않고 지리산 청정지역 천연암반수를 이용하고, 초음파진동공법으로 부드럽고 쉽게 넘어가는 맛으로 승부, 필수 아미노산을 최초로 첨가하여 알콜 분자를 분해하고 숙취제거에 효과적인 소주를 만들었다. 따라서 우리는 이러한 제품 특성에 맞게 제품의 변경 없이 그대로 수도권으로 진입하고자 한다. 최근 소주시장의 트렌드는 알코올 도수를 낮추는 이른바 '저도화 경쟁'이기 때문에 이를 통해 술자리를 오래 가지고자 하는 남성뿐만 아니라 술이 약한 여성들에게도 큰 장점으로 작용 할 것으로 예상한다.
2024-04-26 00:28:57 211.234.109.229/data/data_scrap.html 최근 수정일: 2019-11-06 15:55:18. 총퀴리수 : 3 총쿼리시간 : 0.00197 [0.00045]/[ DB:report] select count(*) AS CNT from psCart where SessNum='20240426002857776900'; [0.00048]/[ DB:report] SELECT seq FROM psRlist WHERE rpID=758425; [0.00104]/[ DB:report] SELECT * FROM psReport WHERE rpID=758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