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복사하기
목차 |
1. 아시아나항공 기업소개 2. 아시아나항공 성공요인정리 3. 아시아나항공 SWOT 분석 (1) Strengths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en 4. 아시아나항공 경영전략 사례 (1) 전략적 제휴전략 (2) 윤리경영전략 (3) 틈새시장 전략 5. 아시아나항공 마케팅전략 6. 아시아나항공 서비스전략 7. 아시아나항공 향후전략제안 (1) 조직구조전략 제안 (2) BCG 매트릭스를 통한 전략제안 (3) 마케팅 전략제안 (4) 해외고객 유치 방안 8. 결론 |
본문내용 |
또한 아시아나 SNS 마케팅 공모전을 펼쳐서 사람들의 관심을 유발하고, 아시아나 페이지를 한 번 더 방문하게 만들어 소비자들에게 아시아나를 쉽게 기억하게 하도록 노력하고 있다. 이 결과, 아시아나 SNS 친구가 20만에 돌파하는 결과를 만들었다. 아시아나는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서 마련한 SNS로 인한 성과는 기업 인터넷 소통만족도 종합순위 TOP 10에 들어가는 결과를 가져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