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각 복사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블로그나 카페에 HTML 형식으로 붙여넣기 하실 수 있습니다.

소스복사하기

아웃백 OUTBACK 기업분석과 SWOT분석/ 아웃백 마케팅전략과 STP,4P전략분석/ 아웃백 향후전략제안 나의의견정리

다운로드: icon아웃백.hwp


목차
1. 아웃백 OUTBACK 기업소개
(1) 아웃백 개요
(2) 아웃백 경영철학

2. 외식산업 시장환경분석

3. 경쟁사 분석
(1) VIPS (빕스)
(2) 베니건스
(3) 코코스

4. 아웃백의 주요 서비스분석

5. 아웃백의 마케팅컨셉

6. 아웃백의 마케팅전략

7. 아웃백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8. 아웃백 STP전략 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9. 아웃백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10. 아웃백 향후전략제안

11. 결론 및 나의의견
 
본문내용
(1) 시장변화에 민감해야한다.
아웃백의 경우에 샐러드바와 샐러드 메뉴에 웰빙트렌드를 감안하여 주기적으로 변화를 주고 있다. 아웃백도 계절별 한정판 메뉴 도입을 통해, 고정된 메뉴가 아니라 시장 변화에 따른 고객의 욕구 충족에 힘쓰고 있다. 이러한 전략들은 모두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는 전략으로써, 고객의 욕구를 충족하는 데 있어서 시장변화에 민감하게 대응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구체적 방안으로는 우수 이용고객에게 매장 방문일 저녁에 이른바 ‘Thanks calling'을 하는 것이 있다.
2024-04-25 08:27:31 211.234.109.229/data/data_scrap.html 최근 수정일: 2019-11-06 15:55:18. 총퀴리수 : 3 총쿼리시간 : 0.00213 [0.00054]/[ DB:report] select count(*) AS CNT from psCart where SessNum='20240425082731845744'; [0.00047]/[ DB:report] SELECT seq FROM psRlist WHERE rpID=755157; [0.00112]/[ DB:report] SELECT * FROM psReport WHERE rpID=7551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