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각 복사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블로그나 카페에 HTML 형식으로 붙여넣기 하실 수 있습니다.

소스복사하기

패션유통전략 옴니채널사례

다운로드: icon패션유통전략_옴니채널사례_발표_등록용.pptx


목차
[멀티채널이란 ?]

[롯데 백화점의 멀티채널]
-롯데백화점과 롯데닷컴
-독립적 멀티채널의 한계

[옴니채널의 등장]
-옴니채널과 구축
-스마트 픽업 서비스
-스마트 비콘 ?쿠폰북 서비스

[멀티채널의 나아갈 방향]
-‘크로스 오버 쇼퍼’, 역쇼루밍 족을 잡아라
-1:1 맞춤형 + 체험 마케팅 요소의 제공

 
본문내용
패션 및 유통 채널에서 기존의 멀티채널의 한계를 지각하고 옴니채널로 채널의 진화를 시도하고 있다.
옴니채널은 온오프라인, 모바일 등 모든 고객의 접점 채널들이 고객과 지속적으로 연결되는 것을 의미하며 모바일 시장의 급성장에 수반되고 있다. 따라서 본 발표에서는 롯데백화점은 옴니채널 구축 사례에 대해 발표하고자 한다.
2024-04-23 23:18:42 211.234.109.229/data/data_scrap.html 최근 수정일: 2019-11-06 15:55:18. 총퀴리수 : 3 총쿼리시간 : 0.0022 [0.00052]/[ DB:report] select count(*) AS CNT from psCart where SessNum='20240423231842856535'; [0.00051]/[ DB:report] SELECT seq FROM psRlist WHERE rpID=754790; [0.00117]/[ DB:report] SELECT * FROM psReport WHERE rpID=7547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