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복사하기
다운로드: 패션유통전략_옴니채널사례_발표_등록용.pptx
목차 |
[멀티채널이란 ?] [롯데 백화점의 멀티채널] -롯데백화점과 롯데닷컴 -독립적 멀티채널의 한계 [옴니채널의 등장] -옴니채널과 구축 -스마트 픽업 서비스 -스마트 비콘 ?쿠폰북 서비스 [멀티채널의 나아갈 방향] -‘크로스 오버 쇼퍼’, 역쇼루밍 족을 잡아라 -1:1 맞춤형 + 체험 마케팅 요소의 제공 |
본문내용 |
패션 및 유통 채널에서 기존의 멀티채널의 한계를 지각하고 옴니채널로 채널의 진화를 시도하고 있다. 옴니채널은 온오프라인, 모바일 등 모든 고객의 접점 채널들이 고객과 지속적으로 연결되는 것을 의미하며 모바일 시장의 급성장에 수반되고 있다. 따라서 본 발표에서는 롯데백화점은 옴니채널 구축 사례에 대해 발표하고자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