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각 복사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블로그나 카페에 HTML 형식으로 붙여넣기 하실 수 있습니다.

소스복사하기

처음처럼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 처음처럼 마케팅사례연구/ 처음처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다운로드: icon처음처럼.hwp


목차
1. 처음처럼 제품소개

2. 처음처럼 현재상황분석

3. 소주시장 상황분석 (PEST분석)

4. 처음처럼 SWOT 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5. 처음처럼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촉진전략)

6. 처음처럼 마케팅전략
(1) 스타마케팅
(2) 네이밍전략
(3) 타겟마케팅
(4) 포지셔닝전략

7. 처음처럼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1) 차별적인 마케팅 전략제안
(2) 강점활용한 마케팅전략 제안
 
본문내용
처음처럼은 출시부터 철저하게 20~30대 젊은 층을 타겟으로 모든 마케팅 활동을 실시하였다. 이는 20대 젊은 층의 입맛을 사로잡아 놓아야 이들의 선호도가 50대 이후까지 유지되고 기존 40~50대 층까지 확산 될 수 있다는 확신을 갖고 처음 제품개발부터 젊은 층이 선호할만한 소주 맛을 내는 데 집중하였다.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처음돌이’ 라는 캐릭터 도입 젊은 층이 많이 몰리는 서울 강남, 종로, 대학로, 신총 등지에서 선거유세를 패러디한 카 퍼레이드 행사등의 Fun & Fun 전략을 활용하였다
2024-04-25 18:08:05 211.234.109.229/data/data_scrap.html 최근 수정일: 2019-11-06 15:55:18. 총퀴리수 : 3 총쿼리시간 : 0.00217 [0.00059]/[ DB:report] select count(*) AS CNT from psCart where SessNum='20240425180805393451'; [0.00050]/[ DB:report] SELECT seq FROM psRlist WHERE rpID=751344; [0.00108]/[ DB:report] SELECT * FROM psReport WHERE rpID=751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