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각 복사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블로그나 카페에 HTML 형식으로 붙여넣기 하실 수 있습니다.

소스복사하기

도요타 자동차의 미국진출전략

다운로드: icon도요타 자동차의 미국진출전략.ppt


목차
1. 기업소개
2. 생산 및 노무관리
3. 미국시장진출배경
4. SWOT분석
5. 현지화 전략과 문제점
6. LEXUS의 등장
7. 마케팅전략
8. 성공요인분석

 
본문내용
6. LEXUS의 등장

0 도요타 브랜드의 육성전략과 브랜드신규전략 사이에서의 고민

"과연 도요타의 고급차가 미국 소비자들에게 받아 들여 질 수 있을 것인가?“

과거 일본 고급차인 크라운이 미국 진출 시 참패를 당한 적이 있었기 때문에 더욱 신중


0 왜 굳이 "렉서스(LEXUS)"라는 신규브랜드를 설립하였는가?

고급차는 합리성보다는 감성적인 "브랜드 애호도" 에 의해 구매

소비자는 자동차 + "부와 명예의 상징" 이라는 이미지도 함께 구입

높은 브랜드 애호도를 갖게 하고 이는 반복적, 습관적인 구매로 나타남

신규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따른 막대한 자금투자를 감수하고서라도

고급차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 렉서스를 런칭

2024-04-25 05:45:28 211.234.109.229/data/data_scrap.html 최근 수정일: 2019-11-06 15:55:18. 총퀴리수 : 3 총쿼리시간 : 0.00207 [0.00058]/[ DB:report] select count(*) AS CNT from psCart where SessNum='20240425054528251088'; [0.00046]/[ DB:report] SELECT seq FROM psRlist WHERE rpID=750178; [0.00103]/[ DB:report] SELECT * FROM psReport WHERE rpID=750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