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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후의 중국진출 성공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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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소개
- LG생활건강 소개
- 중국문화 소개

2. 시장 세분화
- STP 전략
- Segmentation
- Targeting
- Positioning

3. 마케팅 전략
- 4P전략
- Product
- Place
- Price
- Promotion

4. 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2. 시장세분화

* STP전략

1) 시장 세분화

- 중국의 화장품시장은 지역별 계층별로 다양성이 뚜렷한 시장이다. 시장 세분화를 통한 차별화된 접근이 요구되며 특히 어떤 요소들이 소비자 세분화의
핵심적인 변수인지를 파악하여야 한다.

- LG생활건강화장품은 항저우 현지법인을 중심으로 상해와 난징,베이징등 중국내에 11개 영업사무소를 개설
- 중국인의 제품 선호도와 구매 패턴 등 1년간 시장조사 ---> 구매력 있는 고소득층을 타겟 고객으로 설정

- 또한 행동적 요인에서는 고가를 지향하며, 정기적으로 구매를 할 사람들을 타켓으로 하였다.
2024-04-25 09:50:12 211.234.109.229/data/data_scrap.html 최근 수정일: 2019-11-06 15:55:18. 총퀴리수 : 3 총쿼리시간 : 0.00202 [0.00046]/[ DB:report] select count(*) AS CNT from psCart where SessNum='20240425095012153406'; [0.00042]/[ DB:report] SELECT seq FROM psRlist WHERE rpID=737505; [0.00114]/[ DB:report] SELECT * FROM psReport WHERE rpID=737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