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복사하기
목차 |
1. 사업개요 1) 사업추진배경 2) 사업소개 ① 사업의 내용 ② 서비스 특징 ③ 브랜드 전략 ④ 사업구조 ⑤ 사업 목표 ⑥ 사업의 SWOT분석 -강점(Strength) -약점(Weakness) -기회(Opportunity) -위협(Threat) -S.O 전략의 도출 -S.T 전략의 도출 -W.O 전략의 도출 -W.T 전략의 도출 ⑦ 포트폴리오 전략 ⑧ 사업확장전략 2. 사업 환경분석 1) 시장 환경분석 2) 경쟁 환경분석 3) 고객 분석 3. 사업 실행방안 1) 사업 로열티 형성전략 ① 브랜드 로열티 형성 전략 ② 인지도 향상 전략 ③ 품질 전략 2) 마케팅 전략방안 ① 내부 마케팅 전략 ② 외부 마케팅 전략 3) 사업확장계획 4) 글로벌 전략방안 5) 커뮤니케이션 전략 4. 결론 및 시사점 |
본문내용 |
- 또한 퍼스널 쇼퍼와의 동행쇼핑으로 구매한 옷들은 기존에 구입했던 옷들에 비해 활용도 및 모두 활용하게 되어 실용적이라고 함. - 남성들의 경우 특히 의복의 구매에 있어서 본인에게 맞는 사이즈를 혼동하는 경우가 많은데, 퍼스널 쇼퍼를 통하면 정확한 사이즈와 스타일에서의 조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이후에 코디하는 데도 유용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