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각 복사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블로그나 카페에 HTML 형식으로 붙여넣기 하실 수 있습니다.

소스복사하기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다운로드: icon힐튼호텔.hwp


목차
1. 힐튼호텔 기업소개

2. 힐튼그룹 (힐튼월드와이드) 재무상황분석

3. 힐튼호텔 기업 내외부 환경분석
(1) 광역환경분석
(2) 힐튼 5 FORCES 모델분석
(3) 호텔 가치사슬분석

4. 힐튼호텔 서비스전략 분석

5. 힐튼호텔 마케팅전략 분석
(1) 힐튼호텔 SWOT 분석
1) STRENGTHS
2) WEAKNESSES
3) OPPORTUNITIES
4) THREATS
(2) 힐튼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3) 마케팅 및 경영전략 분석

5. 결론 및 나의의견

< 참고자료 >
 
본문내용
힐튼 역시 햄프턴이라는 브랜드로 중저가 시장을 공략하고 있지만, 아직까지 아시아 시장에서는 미비한 진출이 이루어지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한국, 중국, 홍콩, 싱가포르, 타이완 등의 아시아 신흥국가내에서 중저가 호텔시장의 시장공략과, 전 세계 호텔 시장에서 중저가호텔의 부상에 따른 중저가 계열의 호텔경쟁력 강화를 위한 노력이 요구된다. 또한 기존의 호텔들도 가격 경쟁력 확보를 위해 원가절감 및 자동화 시스템 도입 등을 통한 유지비용 절감 노력을 지속해야 한다.
2024-04-24 17:00:14 211.234.109.229/data/data_scrap.html 최근 수정일: 2019-11-06 15:55:18. 총퀴리수 : 3 총쿼리시간 : 0.00218 [0.00048]/[ DB:report] select count(*) AS CNT from psCart where SessNum='20240424170014734749'; [0.00051]/[ DB:report] SELECT seq FROM psRlist WHERE rpID=737450; [0.00119]/[ DB:report] SELECT * FROM psReport WHERE rpID=737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