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복사하기
목차 |
Ⅰ. 서론 1. 네이버 라인 LINE 서비스소개 2. 네이버 라인 SWOT분석 (1) 강점 (2) 약점 (3) 기회 (4) 위협 Ⅱ. 본론 1. 라인의 일본시장 진출전략 (1) 일본시장환경 분석 (2) 일본에서의 마케팅전략 (3) 일본에서의 마케팅 성과 분석 2. 라인의 한국시장 진출전략 (1) 한국시장 환경분석 (라인의 한국시장 실패요인) (2) 한국에서의 마케팅전략 (3) 한국에서의 마케팅 성과 분석 Ⅲ. 결론 (네이버라인 향후전망분석) < 참고자료 > |
본문내용 |
현재에도 물론 광고 중심으로 촉진활동이 벌어지고 있지만 과거보다 훨씬 더 다양한 모습으로 촉진활동이 이루어지고 있다. 라인은 일본에서 라인을 활용한 애니메이션 '라인 오프라인-샐러리맨(114화)'과 '라인타운(50화)'이 제작돼 지난달까지 TV도쿄를 통해 방영했다. 캐릭터가 살아 움직이는 애니메이션을 통해서 라인과 라인 캐릭터 이용자들이 라인에 더욱 친근감을 가질 수 있도록 제작한 것이다. 일본뿐만 아니라 말레이시아, 대만, 싱가폴, 태국 등지에서도 방송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