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복사하기
목차 |
Ⅰ. 서론 1.실버타운의 유형 2. 실버타운의 기능별 분류 3. 실버타운 현황분석 - 한국 실버타운의 사례 - 외국의 실버타운의 사례 4. 사례검토 결과 5. 창업예정 실버타운 소개 - 미션과 비전 - 건물 내부 구성 배치도 - 내부디자인 구성요소 - 입지선정 Ⅱ. 본론 1. 목표시장설정과 고객 세분화 2. 경쟁환경분석 -시니어스 타워 -경쟁자와의 차별성 -고객분석(Customer) - 자사분석(Company) - SWOT 분석 - 경쟁사분석(Competitor) 3. 인력 및 조직계획 (조직도 및 인원현황) 4. 서비스 계획 5. 마케팅 계획 (마케팅 믹스전략) - Price(가격) - Product(제품) - Place (유통 - Promotion (판매촉진활동 전략) -매체홍보 방안 6. 재무계획 -투자계획 -투자금 회수계획 -인건비 -운영, 관리비 -손익계산서 -수입내역 7. 일정계획표 -단계별 마케팅 전략 Ⅲ. 결론 |
본문내용 |
시장진입 및 준비 -중산층을 타겟으로 한 세대통합 형 실버타운 계획 -마케팅 계획 및 운영 계획 수립 -사전 청약을 통한 안정적 개발 기틀 마련 (각종 동호회, 향우회 등에 분양홍보, 지역복지관 광고란에 포스터부착, 홈페이지구축) 최고의 실버타운위상 정립 및 운영의 정상화 -중장기 비젼설정을 통해 국내 최고의 중산층실버타운 위상 정립을 위한 년도별 과제 설정 -저렴한 가격 대비 서비스의 질을 최대한 높여 실버타운의 인식 개선 -입주자와의 상담과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친밀도 증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