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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네즈옴므의 20대를 잡아라 마케팅 전략

다운로드: icon라네즈옴므의 20대를 잡아라 마케팅 전략.pptx


목차
1. 남성화장품 시장분석
2. 남성 화장품 시장의 확대
3. 고객 리서치
4. 남자들이 원하는 화장품은 아직 스킨+로션이다.
5. 스킨.로션에 충실한 남성화장품이 필요
6. 화장하는 남자
7. 남자가 원하는 피부
8. 남자의 동안 피부는 경쟁력이다
9. 남자도 외모 때문에 고민한다
10. BUT, 남성 전문 화장품 매장의 부족
11. 현재 남성 화장품 시장은
12. SWOT 분석
13. SEGMENTATION
14. TARKETING
15. TARKETING - 아모레퍼시픽 내 남성 화장품
16. POSITIONING
17. POSITIONING MAP
18. 20대 초반 남성들의 행동양식 속으로 들어가기
19. PRODUCT
20. PRICE
21. PROMOTION
22. PLACE
23. 20대 초반의 남성을 잡자 !
24. 제품 & 이미지 전략
25. 프로모션
26. 홍보 전략
 
본문내용
남자들이 원하는 화장품은 아직 스킨+로션이다.
대다수가 남성들이 구입하는 제품
스킨+로션+@
강력한 하나

스킨로션에서 강력한 브랜드 이미지를 만든다.
스킨.로션에
충실한
남성화장품이 필요

디자인
기존의 여성적이며 이쁘기장한 병모양 대신 남자들이 원하는 디자인으로 변경

프로모션
한국사람이 제일 많이 보고 노출 되어 있는 스마트폰을 통한 광고를 이용.

남성적 이미지
남자들이 당당히 사러오고 당연히 하나씩 가져야할 필수 아이템으로 인식하게 만듬.

남자가 Want하는 피부는?
한 듯 안한 듯 자연스러운 피부

이코노미스트 – 외모와 성공의 상관관계
- 잘생긴 사람은 못생긴 사람보다 평균의 5% 이상을 벌며, 못생긴 사람은 잘생긴 사람보다 평균의 9%를 적게 번다.
- 아이러니하게도, 잘생긴 사람과 못생긴 사람의 임금격차는 여성이 10%의 격차를, 남성이 14%의 격차를 나타내었다.

데이터모니터 – 화장실에서 얼굴을 매만지는 시간
- 남성 ; 1주일 평균 3.1시간 - 여성 ; 1주일 평균 2.5시간

옥션 – 남성회원 2344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
- 기능성 화장품을 구입 : 50% 이상
- 색조 화장품 구입 : 20%

남자도 외모 때문에 고민한다
2013년 통계청 사회조사 통계 中 청소년이 고민하는 문제
남성화장품 시장은 전문점 판매액 기준으로 매년 성장 중
2015년, 타 유통채널을 모두 고려할 경우 1조 4천억원으로 예상

전체 화장품 시장의 10% 수준

화장품 구매 시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소
; 사회적 지위, 기능성 화장품, 남성다움, 사용시의 편리성,
깔끔한 사용감 및 피부, 부드러움
; 현재 아모레퍼시픽 군 내의 세분화

소비자의 니즈 – 20대 초반 의견선도자들의 설문
; 자연스러움, 강한 남성다움, 부드러움, 젠틀(깔끔/깨끗한
피부), 세련됨, 밝음, 고급스러움, 향 등

15~24세의 남성 청소년이 가장 고민하는 문제 3위가 외모이다
2024-04-25 18:40:12 211.234.109.229/data/data_scrap.html 최근 수정일: 2019-11-06 15:55:18. 총퀴리수 : 3 총쿼리시간 : 0.00229 [0.00052]/[ DB:report] select count(*) AS CNT from psCart where SessNum='20240425184012180213'; [0.00050]/[ DB:report] SELECT seq FROM psRlist WHERE rpID=736845; [0.00127]/[ DB:report] SELECT * FROM psReport WHERE rpID=736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