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복사하기
목차 |
1. 카카오톡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기업비전 (3) 카카오톡의 성장과정 2. 카카오톡 사업분야 3.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산업분석 4. 다음과 카카오톡의 합병 5. 다음과 카카오톡 합병의 한계점 분석 6. 카카오톡 SWOT분석 7. 카카오톡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8. 카카오톡 마케팅믹스 7P전략 (1) product(물리적 특성,품질,보조서비스,상품계열,브랜드) (2) price (유연성,가격수준,거래조건,차별화,할인) (3) promotion (인적 판매,광고,판촉,홍보) (4) place (채널 유형,중간상,매장위치,채널관리) (5) process(서비스 활동 흐름[표준화/개별화],서비스 제공단계) (6) people(직원의 선발,교육,동기부여 // 고객관계 관리) (7) physical evidence (시설,장비/설비,건물,직원복장,명함,팸플릿,계산서) 9. 카카오톡 현 문제점분석과 개선방안 |
본문내용 |
3) 한국에서 스마트 폰 게임 점유율 1위인 카카오톡! 게임 또한 경쟁력. 카카오톡에서 대표적인 수익구조가 바로 카카오톡 게임이다. 수익성뿐만 아니라 카카오톡 게임은 친구를 초대해 등록된 친구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도 지인들 또한 카카오톡을 이용할 수 있는 교묘한 마케팅이다. 카카오톡 게임은 출시 1년만에 한국에서 모바일게임 시장을 대표하는 플랫폼으로 자리잡은 파급력을 브라질에서도 적용시킬 수 있다. 브라질에서 대표적인 애플리케이션에는 여러 가지 게임들이 존재하며, 타게팅한 젊은 20~30대 청년들 또한 게임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