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각 복사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블로그나 카페에 HTML 형식으로 붙여넣기 하실 수 있습니다.

소스복사하기

EDIYA 이디야커피 기업분석과 이디야의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4P,STP,SWOT 분석 레포트

다운로드: icon이디야.hwp


목차
1. 이디야 브랜드소개 및 중국커피시장 분석
 (1) EDIYA COFFEE 브랜드소개
 (2) 중국의 커피시장 분석
 (3) 중국 커피시장 상황분석
 (4) 중국 소비자분석
 (5) 중국 커피시장에서의 경쟁자분석

2. 이디야커피 중국시장에서의 SWOT 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3. 이디야커피 STP 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 이디야커피 마케팅믹스 4P 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결론

<참고문헌>
 
본문내용
현재 이디야 커피의 문창기 대표이사는 10여년간 금융권에서 근무하였고, 2000년 벤처캐피탈회사를 직접 설립하여 운영하였다. 2004년 당시, 이디야가 성장 한계에 다다른 것이라 생각한 창업주로부터 매각에 대한의뢰를 받았다. 문 대표는 커피 사업에 매력을 느끼고 성장가능성을 생각하고, 이디야를 직접 인수하여 커피전문점 시장에 뛰어들게 되었다.
2024-04-26 12:36:18 211.234.109.229/data/data_scrap.html 최근 수정일: 2019-11-06 15:55:18. 총퀴리수 : 3 총쿼리시간 : 0.00228 [0.00059]/[ DB:report] select count(*) AS CNT from psCart where SessNum='20240426123618402577'; [0.00050]/[ DB:report] SELECT seq FROM psRlist WHERE rpID=735601; [0.00119]/[ DB:report] SELECT * FROM psReport WHERE rpID=735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