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각 복사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블로그나 카페에 HTML 형식으로 붙여넣기 하실 수 있습니다.

소스복사하기

스포츠 테마형 관광 인프라 구축에 따른 마케팅 전략

다운로드: icon스포츠 테마형 관광 인프라 구축에 따른 마케팅 전략.hwp


 
본문내용
1. 들어가며......
주5일제 근무로 인하여 보다 많은 시간을 여가나 레저 문화에 투자하는 경향이 많아졌다. 또한 이러한 여가시간의 증대로 인하여 다양한 욕구를 지니고 있는 Client 들에게 보다 알차고 활기에 넘치며 여가를 통한 재충전을 확인할 수 있는 스포츠 문화를 개발하여야 한다.
여기에서 스포츠마케팅 전략과 관련하여 관광 스포츠 마케팅에 대하여 알아보고 테마를 가지고 있는 스포츠문화는 어떤 식으로 이루어지는지 정선5일장과 레일바이크에 대한 예를 통하여 알아보고자 한다.


2. 관광 스포츠 마케팅
스포츠마케팅은 역동적인 환경에서 스포츠제품을 매개로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켜주고 스포츠 관련조직의 목적달성을 위한 창조적인 교환활동이다.
2024-03-29 06:02:54 211.234.109.229/data/data_scrap.html 최근 수정일: 2019-11-06 15:55:18. 총퀴리수 : 3 총쿼리시간 : 0.00222 [0.00059]/[ DB:report] select count(*) AS CNT from psCart where SessNum='20240329060254705687'; [0.00057]/[ DB:report] SELECT seq FROM psRlist WHERE rpID=734918; [0.00106]/[ DB:report] SELECT * FROM psReport WHERE rpID=734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