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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락 기업 경영분석과 비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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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서론
① 비락 기업선정배경
➁ 비락 기업개요

Ⅱ.본론
① PEST 분석
➁ STP 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➂ SWOT 분석
강점(S)
약점(W)
기회(O)
위협(T)④ 마케팅믹스 4P전략
Product(제품)
Price(가격)
Place(유통)
Promotion(촉진)

Ⅲ.결론
①사업성분석
➁신제품 런칭계획

< 참고자료 >
 
본문내용
런칭의 전략에는 크게 프리런칭, 디-데이 런칭, 포스트 런칭 커뮤니케이션 세 가지가 있다. 우선 우리의 신제품인‘터치’는 직장인을 타겟으로 선정한 점을 감안했을 때, 5월 1일 근로자의 날에 포스트 런칭 전략으로 대중들에게 다가가자는 것이 가장 이상적이라고 생각했다. 런칭 장소는 서울(여의도), 부산(서면), 대구(동성로)를 중심으로 상권이 밀집된 곳에서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아침 출근시간과 점심시간, 저녁 퇴근시간 이렇게 3번에 걸쳐 하루 동안 전국적으로 런칭을 시작한다. 특히, 서울에서는 드라마 미생의 주인공 임시완을 활용한 스타마케팅으로 자연스럽게 SNS로의 홍보가 가능해지고, 사람들의 입소문 또한 파급력이 높기 때문에 이런 방법을 이용하는 것이 포스트 런칭의 핵심이라고 볼 수 있다. 그리고 가격을 1,500원으로 설정하였는데, 이 또한 타 경쟁사의 더치커피나 다른 일반커피의 가격과 비교해도 전혀 손색없고, 비싸지 않은 가격이므로 직장인들에게는 구매 욕구를 충분히 자극시킬 수 있으므로 성공적인 런칭을 기대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2024-04-26 23:11:21 211.234.109.229/data/data_scrap.html 최근 수정일: 2019-11-06 15:55:18. 총퀴리수 : 3 총쿼리시간 : 0.00219 [0.00049]/[ DB:report] select count(*) AS CNT from psCart where SessNum='20240426231121147999'; [0.00046]/[ DB:report] SELECT seq FROM psRlist WHERE rpID=724155; [0.00124]/[ DB:report] SELECT * FROM psReport WHERE rpID=724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