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각 복사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블로그나 카페에 HTML 형식으로 붙여넣기 하실 수 있습니다.

소스복사하기

초등 6학년 수학 평가 결과 분석-각기둥과 각뿔

다운로드: icon초등 6학년 수학 평가 결과 분석-각기둥과 각뿔.hwp


목차

Ⅰ. 계획
1. 대상
2. 단원 목표
3. 이원분류표


Ⅱ. 영역별 대표문항
1. 계산 영역
2. 이해 영역
3. 추리 영역
4. 문제 해결 영역


Ⅲ. 시험지


Ⅳ. 평가 결과 분석
1. 평균 및 표준편차
2. 문항별 정답률
3. 학생 답안 분석


Ⅴ. 문항 수정
 
본문내용
3. 이원분류표

총 문항 수는 18개이다. 그러나 우리 조는 이원분류표를 작성할 때 18번 문항의 하위 문항을 분리해서 이원분류표에 제시하였다. 따라서 이원분류표의 총 문항 수는 20개로 나타난다. 이원분류표의 각기둥의 구성요소 이해영역 *은 18-1에 관한 것으로 각기둥의 구성요소에 대한 이해와 각뿔의 구성요소에 대한 이해가 함께 존재하는 표 문제이기 때문에 특수한 경우라 따로 표시를 하였다. 마찬가지로 각기둥의 특성 계산영역 *은 6번 문제로 각뿔의 특성요소 계산영역과 함께 존재하는 문제이기 때문에 따로 표시를 하였다. 이렇게 특수한 경우가 있어서 이원분류표에 명확히 나타내기가 애매하여 개수가 아닌 문항 번호를 기입한 이원분류표를 만들었다.
입체도형, 각기둥의 특성·구성요소·전개도, 각뿔의 특성·구성요소·전개도의 출제문항은 고르게 분배하였다. 그러나 행동소에서는 이해영역에 많이 치우쳐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이것은 ‘각기둥과 각뿔’단원의 특징으로, 계산영역은 거의 존재할 수 없었다.
2024-04-24 13:48:53 211.234.109.229/data/data_scrap.html 최근 수정일: 2019-11-06 15:55:18. 총퀴리수 : 3 총쿼리시간 : 0.00254 [0.00073]/[ DB:report] select count(*) AS CNT from psCart where SessNum='20240424134853834748'; [0.00058]/[ DB:report] SELECT seq FROM psRlist WHERE rpID=722508; [0.00123]/[ DB:report] SELECT * FROM psReport WHERE rpID=722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