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각 복사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블로그나 카페에 HTML 형식으로 붙여넣기 하실 수 있습니다.

소스복사하기

탐앤탐스 마케팅

다운로드: icon탐앤탐스 마케팅.pptx


목차
Ⅰ. 서론 및 선정이유

Ⅱ. 커피제품 시장분석
1) 원두 커피시장의 규모
2) 국내 원두커피 시장 현황
3) 국내 커피 브랜드 숍

Ⅲ. 자사분석
1) 탐앤탐스
2) 탐앤탐스 성공요인분석
3) 사회활동

Ⅳ. 경쟁사 분석
1) 망고식스
2) 스타벅스
3) 할리스 커피
4) 카페베네

Ⅴ. 4P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Ⅵ. SWOT 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reat

Ⅶ. STP전략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본문내용
탐앤탐스는 김도균 대표가 2001년 할리스 커피 등을 정리하고 난 뒤 설립한 국내 토종 기업 브랜드로 현재 400개의 매장을 갖추고 있는 국내 5위 커피 체인점으로 성장한 브랜드이다.
대한민국 커피전문점 문화가 태동되던 2001년 초 서울 압구정동에서 첫 오픈한 탐앤탐스는 당시 아직 생소한 커피문화의 대중화에 누구보다 앞장서 나가기 시작했다.
탐앤탐스는 토종 커피전문점 최초로 국내 로스팅 공장을 설립하여 신선한 원두를 각 점포에 신속하게 제공해주고 있으며 커피 아카데미를 설립하여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커피와 서브메뉴에 대해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교육을 시행하고 있다.
2024-04-26 13:11:49 211.234.109.229/data/data_scrap.html 최근 수정일: 2019-11-06 15:55:18. 총퀴리수 : 3 총쿼리시간 : 0.00191 [0.00041]/[ DB:report] select count(*) AS CNT from psCart where SessNum='20240426131149361633'; [0.00041]/[ DB:report] SELECT seq FROM psRlist WHERE rpID=722338; [0.00109]/[ DB:report] SELECT * FROM psReport WHERE rpID=722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