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각 복사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블로그나 카페에 HTML 형식으로 붙여넣기 하실 수 있습니다.

소스복사하기

지마켓 경영전략 성공사례분석, 지마켓 시장환경분석, 지마켓 stp 4p swot분석, 지마켓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향후전략, 환경분석, 지마켓성공전략, 지마켓 g마켓 광고전략, 전자상거래 유통혁명, 디지털시대마켓, 이비즈니스, 인터넷비즈니

다운로드: icon지마켓 경영전략 성공사례분석, 지마켓 시장환경분석, 지마켓 stp 4p swot분석, 지마켓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향후전략, 환경분석, 지마켓성공전략, 지마켓 g마켓 광고전략, 전자상거래 유통혁명, 디지털시대마켓, 이비즈니스, 인터넷비즈니.pptx


목차
1. 기업소개
2. 시장환경분석
3. SWOT분석
4. STP분석
5. 마케팅전략
6. 향후 전략
 
본문내용
기업소개

G마켓의 G가 의미하는 Goods, Good, Green, Global은 기업의 Vision과 Mission을 반영한다.

Goods Market – 모든 상품을 가장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사고 팔 수 있는 시장
Good Market – 고객만족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시장
Green Market – 생산된 재화의 낭비없는 유통을 구현하는 친환경 시장
Global Market – 전세계 상거래 네트워크의 중심에 서는 글로벌 시장
2024-04-26 05:55:42 211.234.109.229/data/data_scrap.html 최근 수정일: 2019-11-06 15:55:18. 총퀴리수 : 3 총쿼리시간 : 0.00223 [0.00058]/[ DB:report] select count(*) AS CNT from psCart where SessNum='20240426055542501088'; [0.00045]/[ DB:report] SELECT seq FROM psRlist WHERE rpID=722207; [0.00120]/[ DB:report] SELECT * FROM psReport WHERE rpID=722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