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복사하기
목차 |
Ⅰ. 사업소개 ?사업개요 Ⅱ. 사업 진행 상황 ?비즈니스 모델분석 Ⅲ.사업 기대효과 및 향후전망 ■ 현 상황분석 ■ 향후전망 ■ 결과 Ⅳ. 사업실행계획 ?사업실행 계획 ■ 공식 홈페이지 오픈 전 준비 과정 ■ 공식 홈페이지 개설 과정 Ⅴ. 자금운용계획 ?단기적 자금운용계획 ?장기적 자금운용계획 |
본문내용 |
■ 공식 홈페이지 개설 과정 ○1개월 - 세미-디자이너 모집 및 디자인 시작 : 디자인랩과 본 프로젝트에 대한 인지도를 오픈마켓을 통해 향상 시킨 뒤 본격적으로 세미-디자이너와 자체제작할 옷의 디자인을 모집(20~30개 제품)하고 지속적인 수정을 거친 뒤 직접 제작 판매할 디자인을 결정 - 의류 생산 공장 물색 : 의류 생산 공장에 대해서 조사한 뒤 현장 답사와 공장 실무자와의 면담을 통해 제작을 의뢰할 공장을 결정 ○2개월 -DesignLAB 홈페이지 개설 : 아웃소싱을 통해 디자인랩 홈페이지를 개설 -결제시스템 계약 : 지속적으로 이용할 결제시스템을 탐색한 뒤 계약 -택배 회사 계약 : 지속적으로 거래할 택배업체를 탐색한 뒤 계약 ○3개월 - 제품 생산 및 판매 : 모집한 디자이너들이 디자인한 옷을 생산하고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하기 이전에는 블로그를 통하여 지속적으로 판매, 쇼핑몰 오픈 이후의 정식 판매는 웹사이트에서 진행 - 온라인 쇼핑몰 오픈 : 웹사이트를 오픈하여 현재까지 블로그를 통해 판매해온 제품과 디자이너 모집과정을 통해 자체 제작한 제품을 판매 - 블로그와 홈페이지를 통한 지속적인 판매와 홍보 병행 : 웹사이트 오픈 이후에는 블로그는 홍보 및 정보 전달을 주 용도로 사용하고 직적접인 판매행위는 웹사이트를 통해서만 진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