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각 복사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블로그나 카페에 HTML 형식으로 붙여넣기 하실 수 있습니다.

소스복사하기

에너지 음료 신제품런칭 커뮤니케이션 전략 기획서

다운로드: icon에너지 음료 신제품런칭 커뮤니케이션 전략 기획서.pptx


목차
1. 에너지음료 그동안의 성과
2. 세계적 대표 에너지음료 : 레드불
3. 하지만, 그 속사정은
4. 고농도 카페인 아이들에 안좋다
5. 그렇다면, 어떻게?
6. 목표 브랜드 이미지
7. 타 브랜드 이미지 벤치마킹
8. 에너지 음료의 본질은?
9. 에너지’를 재정의 하자!
10. 핵심타켓
11. 현재 17~29세 소비자가 가장 공감할만한 것?
12. Concept & Slogan
13. Tone & Manner
14. 브랜드 이미지=아이콘
15. 새로운 아이콘을 제안합니다
16. 첼린져 Project : Summary
17. Medea Guidelines
18. Medea goal
19. 매체별 집행전략
 
본문내용
우리는 ‘다르게’ 이야기해야 한다!
충전된 젊음 즉 싸워 이길수 있는
충분한 승기가 있는 젊음으로 변신시켜
주는 자신감을 주는 음료

젊은 층 소비자 NEEDS의 특징
끊임없이 새로운 것을
추구한다.
2. 독특하고 개성있는
연상을 즐겨한다.
3. 금방 싫증을 느낀다

용기의 변화를 통해
젊고 세련된 이미지를
심어주자!!
오디션 프로그램 열풍 : 세계 각국에 음악,댄스,장기자랑등 아메리칸아이돌등 많은 이들에게 인기높은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

Creative Theme
도전하는 당신
2024-03-29 18:09:25 211.234.109.229/data/data_scrap.html 최근 수정일: 2019-11-06 15:55:18. 총퀴리수 : 3 총쿼리시간 : 0.00267 [0.00071]/[ DB:report] select count(*) AS CNT from psCart where SessNum='20240329180925708881'; [0.00069]/[ DB:report] SELECT seq FROM psRlist WHERE rpID=718798; [0.00127]/[ DB:report] SELECT * FROM psReport WHERE rpID=7187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