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각 복사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블로그나 카페에 HTML 형식으로 붙여넣기 하실 수 있습니다.

소스복사하기

한국콜마 기업경영분석과 SWOT분석및 한국콜마 B2B 마케팅전략과 STP분석및 향후전략제안 PPT 레포트

다운로드: icon한국콜마.pptx


목차
1. 한국콜마 기업소개
한국콜마 소개
기업 현황
중국 진출 현황

2. 중국 시장 분석
Macro Sensing
5 Force Model 분석

3. 한국콜마 3C 분석
고객 분석
경쟁사 분석
자사 분석

4. 한국콜마 SWOT 분석

5. STP 분석
Positioning Map
Segmentation
Targeting 전략 수립
Positioning

6. CVP 전략제안

7. 결론
 
본문내용
6. 결론
한국 콜마만의 장점을 살린 CVP(토탈마케팅)을 바탕으로
떠오르는 시장(Seg2 신시장, Seg3)을 선제적으로 공략함으로써
경쟁업체의 선점효과를 극복하고 중국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다.
2024-04-19 00:57:43 211.234.109.229/data/data_scrap.html 최근 수정일: 2019-11-06 15:55:18. 총퀴리수 : 3 총쿼리시간 : 0.00214 [0.00050]/[ DB:report] select count(*) AS CNT from psCart where SessNum='20240419005743699253'; [0.00048]/[ DB:report] SELECT seq FROM psRlist WHERE rpID=718363; [0.00116]/[ DB:report] SELECT * FROM psReport WHERE rpID=718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