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각 복사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블로그나 카페에 HTML 형식으로 붙여넣기 하실 수 있습니다.

소스복사하기

글로벌 가구 기업 진출과 국내가구기업 대응 방안

다운로드: icon글로벌 가구 기업 진출과 국내가구기업 대응 방안.pptx


목차
Ⅰ. 한국 가구산업 현황
Ⅱ. 해외 글로벌 가구기업의 국내진출
Ⅲ. 국내 가구시장 영향
Ⅳ. 국내 가구기업 대응 현황
Ⅴ. 판매점 현실과 대응 방안
Ⅵ. 한국시장 공략을 위한 예상전략
 
본문내용
IKEA의 마케팅 전략
1. Price 전략
1) 저가전략
언제든지 구매하는데 부담을 느끼지 않는 저가제품 제조
2) 박리다매
대량생산 및 저렴한 매장 유지비용 ⇒ 가격경쟁력에 의한 박리다매
3) 조립식 가구
인건비 절감과 부피 감소로 인한 보관, 운송 등의 물류비용, 절감의 효과
(Knock -down 방식 채택)
4) 공급자와의 장기적 Win-Win 전략
? 가격에 따라 공급처를 옮기지 않고 장기적으로 공급자와 WIN-WIN 전략
? 저렴하면서도 안정적인 공급 가능
2. Promotion 전략

1) 블러뷰 효과 (Blurview)
~ 이하 생략 ~

(중소 영세가구기업 대응 방안)
1. 가격 경쟁력 확보 노력
원가절감 및 생산성향상, 품질에 맞는 자재사양 선정
2. 개성있는 가구개발
3. 기능성 가구개발
다가능, 융합기술 적용제품 개발
4. 제품정보 전달 강화
~ 이하 생략 ~
2024-04-24 05:15:19 211.234.109.229/data/data_scrap.html 최근 수정일: 2019-11-06 15:55:18. 총퀴리수 : 3 총쿼리시간 : 0.00231 [0.00059]/[ DB:report] select count(*) AS CNT from psCart where SessNum='20240424051519935156'; [0.00054]/[ DB:report] SELECT seq FROM psRlist WHERE rpID=717077; [0.00118]/[ DB:report] SELECT * FROM psReport WHERE rpID=7170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