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복사하기
목차 |
1. 제주항공 기업소개 2. 저가항공 시장분석 거시적 환경분석 - 시장정의 – PEST분석 시장격변기LCC – 제주항공전략은? – 경쟁사분석 – 경쟁사분석 결과 – 제주항공 3. 제주항공 마케팅 전략 제주항공 SWOT분석 제주항공 마케팅믹스 7P 분석 STP 분석 제주항공의 문제점분석 제주항공의 향후 계획제시 4. 제주항공 향후전략제안 및 결론 전략1. 지방 공항 활용 전략2. 중장거리 노선 확대 전략3. 공동 운항 구축 제주항공 BCG Matrix 분석 결론. 전략실행방안 |
본문내용 |
Strength 제주시의 지지 안전시스템 구축 막대한 자본력 인터넷 사전 좌석배치 제도 제주도 관광 이미지와 연계 지역기반 마케팅 상대적으로 낮은 가격 국제선 노선의 다양성 Opportunity 해외 여행객 수 증가 저가항공 시장의 성장 국제선 운항조건 조기획득 항공 자유협정으로 인한 새 노선 개척 주 5일 근무제, 대체 휴일제 등 휴일 증가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 선호도 증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