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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1. 사업아이템 소개 사업목표 사업추진배경 제품정보 제품단면도 소개 제품특성 -장점과 이점 -차별성 유사특허 2. 시장성분석 시장성 분석 사업 SWOT 분석 시장 진입 전략 마케팅 전략 -STP 분석 -4P 분석 향후 마케팅 전략 3. 수익성분석 제품개발 계획 제품단가 책정 예상 소요자금 (초기 1년) 예상 소요자금 (3년차) 예상 기대효과 |
본문내용 |
1. 자사는 다른 회사에게 PRESSOL 완제품을 공급 2. 판매가 이루어지면 판매액에 대한 로열티(loyalty)를 받음 3. 로열티 금액을 조금 적게 받는 대신 깔창에 SOL 로고를 부착 4. 회사에 대한 고객들에게 이미지 확보 ♤ 계약기간은 4년 정도로 넉넉히 잡는다. (고객들에게 충분하게 접근할 수 있는 시간 확보) A. 사업 초기 비용이 너무 비싸서 시작 후 몇 년 동안 적자를 볼 가능성이 높음 B. 가벼운 모험보다는 인지도를 차차 높이기 위해 이미 확보한 고객들의 수가 상당한 신발 전문회사나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에 자사 제품 외주를 주며 판매에 대한 로열티를 받음 (단, 제품 복제의 우려를 대비, 특허권을 미리 청구 받음) C. 로열티를 자립하기 위한 초기자금을 보충함 D. 장기간 외주 받는 회사의 고객과 유통을 통해 우리 회사 제품의 구매욕구를 키워놓음 E. 계약기간 만료 후 초기자금을 확보하게 되면 그 후에는 자체적으로 공장을 만들어서 단독 브랜드로 성장 및 판매할 예정임 (단, 군납품의 경우 초기 시장부터 외주 판매가 아닌 회사 내 자체 제작하여 공급예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