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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Ⅰ. 서론 1. BBQ 비비큐 선정배경 2. 제너시스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기업비전 및 사명 (3) BBQ 연혁 II. 본론 1. BBQ 외부환경분석 (1) 거시환경분석 (2) 산업환경분석 (3) BBQ 핵심성공요인분석 2. BBQ 내부자원분석 (1) 본원적활동 (2) BBQ의 경쟁우위 3. BBQ SWOT분석 (1) 강점 (2) 약점 (3) 기회 (4) 위협 III. 결론 1. BBQ 새로운 전략제안 (1) SO(Strength & Opportunity) 전략 (2) ST(Strength & Threat) 전략 (3) WO(Weakness & Opportunity) 전략 (4) WT(Weakness & Threat) 전략 2. 나의의견 IV. 참고자료 |
본문내용 |
(v) 서비스 활동 BBQ는 고객에게 최상의 맛과 위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꾸준한 QCS - Quality(품질), Cleanliness(청결도), Service(서비스) 교육과 점검, 관리를 실시한다. 이를 위해 본사 슈퍼바이저가 매장을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QCS를 점검?교육하며, 전국 가맹점의 주문량을 컴퓨터로 관리하여, 이상 감지 시 감독자가 방문해 QCS 점검을 실시. 문제가 적발된 경우에는 치킨대학 특별교육을 받게 되는 등 엄격한 관리 감독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본사의 정책으로 BBQ 가맹점주는 BBQ 창업, 경영, 메뉴조리, 서비스, 홍보 등 매장 운영의 관해서 매장 오픈 전 9 박 11일의 엄격한 합숙 교육을 이수하여야 한다. 고객에게 훌륭하고 높은 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