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각 복사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블로그나 카페에 HTML 형식으로 붙여넣기 하실 수 있습니다.

소스복사하기

미샤 vs 스킨푸드 브랜드 비교분석과 미샤,스킨푸드의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

다운로드: icon스킨푸드미샤.pptx


목차
01 스킨푸드
- 스킨푸드 기업소개
- 스킨푸드 POP & POD
- 중요한 속성
- 결정적 속성

02 미샤
- 미샤 기업소개
- 미샤 POP & POD
- 미샤의 중요한 속성
- 미샤의 결정적 속성
- 미샤 단점분석
- 향후 제안

03 스킨푸드 vs 미샤
- 저가 화장품브랜드 매장 수 비교
- 화장품 시장 매출액
- STP 비교분석
- 공통 추천전략
- 스킨푸드 추천전략
- 미샤 추천전략

참고자료
 
본문내용
‘ M I S S H A ’_ 결정적 속성

많은 로드샵 브랜드 중 소비자들이 미샤를 선택하는 이유
명품 화장품과의 ‘비교 마케팅’

지하철역에 매장이 있으므로 늦은 시간에도 이용가능, 이동거리가 좁다는 ‘접근성’의 이유
+ 특정 제품의 우수성, 모델효과,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
2024-04-23 17:10:42 211.234.109.229/data/data_scrap.html 최근 수정일: 2019-11-06 15:55:18. 총퀴리수 : 3 총쿼리시간 : 0.00215 [0.00047]/[ DB:report] select count(*) AS CNT from psCart where SessNum='20240423171042649787'; [0.00046]/[ DB:report] SELECT seq FROM psRlist WHERE rpID=713732; [0.00122]/[ DB:report] SELECT * FROM psReport WHERE rpID=713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