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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오롱스포츠 마케팅 SWOT,STP,4P 전략분석과 코오롱스포츠 브랜드분석및 미래방향제안 보고서

다운로드: icon코오롱스포츠.hwp


목차
Ⅰ. 서론
ⅰ. 코오롱스포츠 브랜드 선정배경

Ⅱ. 본론
ⅰ. 아웃도어 시장상황분석
1, 아웃도어시장 현황분석
2. 아웃도어 브랜드 시장진단

ⅱ. 코오롱스포츠 기업분석
1. 코오롱스포츠 제품라인분석
2. 코오롱스포츠 시장점유율과 매출액
3. 코오롱스포츠 SWOT 분석

ⅲ. 경쟁자 분석 (노스페이스)
1. 노스페이스 제품분석
2. 노스페이스 시장점유율과 매출분석

ⅳ. 코오롱스포츠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ⅴ. 코오롱스포츠 마케팅 4P전략분석
1. Product(제품) 분석
2. Price(가격) 분석
3. Place(유통) 분석
4. Promotion(촉진) 분석


Ⅲ . 결론

<참고문헌>
 
본문내용
? 젊은 층을 향한 포지셔닝
코오롱스포츠는 11년 다운재킷 ‘헤스티아’ 판매량 급증 했다. 비결은 바로 과감한 스타마케팅이다. 그간 코오롱스포츠는 40~50대 이상이 선호하는 브랜드로 알려졌다. 업계에서는 중년층은 고객 충성도는 높지만 구매력이 점점 떨어지고 재구매율도 젊은 층에 비해 상대적으로 낮았다. 이런 이미지를 뒤엎기 위해 전 연령대가 호감을 보이는 가수 이승기 씨와 배우 이민정 씨를 과감히 기용, 구매층의 연령을 다변화했다.
또한 40~50대 중년층의 전폭적인 지지와 함께 젊은 층을 흡수하기 위해 지속적인 브랜드 리노베이션을 단행, 고객 인식변화에 나서고 있다. 특히 지난 3월에는 세계적인 산업디자이너 아릭레비를 참여시켜 젊은 세대를 겨냥한 트렌지션 라인,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쉬한 아웃도어 패션을 제안하는 퍼포먼스 라인을 런칭하는 등 끊임없는 도전을 시도했다.
또한 젊은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애버그린 패커스’ 라는 여대생으로 이루어진 홍보단을 마케팅에 활용하고 있다.
2024-04-24 09:53:39 211.234.109.229/data/data_scrap.html 최근 수정일: 2019-11-06 15:55:18. 총퀴리수 : 3 총쿼리시간 : 0.00238 [0.00065]/[ DB:report] select count(*) AS CNT from psCart where SessNum='20240424095339406339'; [0.00043]/[ DB:report] SELECT seq FROM psRlist WHERE rpID=712079; [0.00130]/[ DB:report] SELECT * FROM psReport WHERE rpID=7120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