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각 복사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블로그나 카페에 HTML 형식으로 붙여넣기 하실 수 있습니다.

소스복사하기

제주삼다수 마케팅 SWOT,4P,STP전략분석과 향후방향연구 레포트

다운로드: icon제주삼다수.hwp


목차
Ⅰ. 삼다수 선정이유
1. 선정이유
2.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3. 물의 중요성
Ⅱ. 외부분석
1. 시장분석
2. 기능성 생수의 종류
3. 경쟁자 분석
4. 대체제 현황
5. 고객분석
6. 산업분석
Ⅲ. 생수시장(내부분석)
1. 제주삼다수
2. 성과분석
3. 제주삼다수의 특징
Ⅳ. SWOT분석
1. Strength
2. Weekness
3. Opportunity
4. Threat
Ⅴ. STP
1. Segment
2. Targeting
3. Positioning
Ⅵ. 4P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Ⅶ. 마케팅 전략
1. 생수시장 점유율 50% 달성과 수익성 향상
2. 유럽생수시장으로의 진출
Ⅷ. 결론 및 참고문헌
 
본문내용
제주삼다수의 positioning은 ‘깨끗함’, ‘신선함’ 이다. 제주삼다수는 제주도에서 운영하고 있는 사업으로 국내에서 제조하며 지역사업이라는 점에서 소비자에게 신뢰를 주고있으며 제주도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삼다수'의 특정적 고유명사를 사용함으로서 제주도의 청정한 이미지를 소비자들에게 인식시킬 수 있다.
제주도 화산암반수임을 강조하여 우수한 수질을 바탕으로 건강에도 초점을 맞추어 힘이 없고 정신이 맑지 못한 아침에 일어나서 제일 먼저 찾는 물로 제주삼다수를 먹음으로써 화산의 그 엄청난 폭발력처럼 소비자의 일상에 힘을 주고 맑은 정신으로 아침을 맞이 할 수 있음을 부각시켜 또 다른 positioning을 갖출 수 있다.
2024-04-25 19:13:02 211.234.109.229/data/data_scrap.html 최근 수정일: 2019-11-06 15:55:18. 총퀴리수 : 3 총쿼리시간 : 0.0021 [0.00045]/[ DB:report] select count(*) AS CNT from psCart where SessNum='20240425191302320929'; [0.00052]/[ DB:report] SELECT seq FROM psRlist WHERE rpID=710819; [0.00113]/[ DB:report] SELECT * FROM psReport WHERE rpID=710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