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복사하기
목차 |
1. 대한항공 기업소개 2. 경쟁자분석 (아시아나항공) 3. 대한항공 SWOT분석 4. 포지셔닝맵 분석 5. 대한항공 마케팅믹스 7P전략 PRODUCT PLACE PRICE PROMOTION PROCESS PEOPLE PHYSICAL EVIDENCE 6. 대한항공 향후마케팅전략 제안 7. 결론 |
본문내용 |
서비스 광고 전략 뛰어난 영상미, 감성 자극 : 우리에게만 있는 나라, 내가 사랑한 유럽 TOP10 하트투하트 서비스광고 : 부모,연인, 친구, 동료 등과 같이 지인이 대한항공을 이용해서 해외여행을 할 때 인터넷을 이용해 기내면세품을 사전 주문하고 감사나 애정의 메시지를 입력하면 탑승 시 기내에서 승무원이 주문품과 함께 메시지를 해당 승객에게 전달해주는 서비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