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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운로드: 홈쇼핑 한류 美白화장품 신규브랜드 사업계획서.pptx
목차 |
新한류상품 이제부터 시작이다 K팝이 촉발한 新한류 新한류 열풍 일지 온라인상에서의 폭발적 반응 K팝의 전략적 가치 K팝가수와 컬래버레이션 추진으로 홍보효과 극대화 한국의 숙성문화 탁월성 사업기획 상품기획 미백화장품의 시장성 컨셉 상품명 기획 상품구성 신개념 미백솔루션 제품 스펙 비교 디자인/편의성 생산 제조사 선정 운영 계획 인력확보 및 관리 재무 계획 광고 홍보 사업 진행구도 |
본문내용 |
우리나라를 비롯한 아시아 여성 61%가 하얀 피부 열망 높음 아시아 여성 10명 중 4명이 미백화장품을 현재 사용하고 있음 동남아 여성들 한국 연예인처럼 하얀 피부를 동경 특히 중국과 인도네시아 여성의 과반수 이상이 미백화장품 사용 패션에 민감한 홍콩에서는 70%의 여성들이 미백화장품을 사용 피부 미백화장품들은 정말 인기가 많으며 그 인기는 점점 높아져만 가고 있다. 미백화장품은 단순히 어떤 계절에만 사용하기 보다는 일년 내내 사용하고 있다…… 1. 간편성 : 스킨케어 단계를 나눌 필요가 없다. 2. 흡수력 : 크림 제형으로 부드러운 텍스처와 뛰어난 흡수력 3. 지속력 : 산뜻한 발림성과는 달리 풍부하게 남아있는 촉촉함. 4. 신속성 : 한번의 사용으로도 느낄 수 있는 ▶ 즉시 미백효과. 5. 기능성 : 꾸준히 사용하면 ▶ 근본적인 미백효과 (식약청 미백인증) 안정적인 제작 조달을 위해 제작기술이 필요하고 신소재 제품인 경우 업체와 전략적 제휴를 추진하고 기술성이 낮고 모방가능한 소재는 연간단가계약을 통한 아웃소싱 |